문제 토론

문제 목록으로

문제

다음 보기 중 소프트웨어 설계 시 Indirection 패턴(GRASP)을 적용하는 상황으로 적절한 것은?

1. ㄱ, ㄴ, ㄹ (정답)
2. ㄱ, ㄴ, ㄷ
3. ㄴ, ㄷ, ㄹ
4. ㄱ, ㄷ, ㄹ

해설

Indirection 패턴은 직접 결합을 피하고, 재사용성을 높이며, 변경의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용하지만, 간접 참조로 인해 성능은 저하될 수 있습니다.

로그인하여 토론에 참여하세요.

댓글 (0)

댓글
답글

아직 댓글이 없습니다.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!